[남한산성카페]카페담담, 신구대후문카페

2020. 5. 25. 10:37예쁜까페다나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 구거지역인
남한산성역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은행2동쪽에 위치해있는
카페담담이란 곳이며,
신구대 후문과 가까워요!

그래서인지 학생들도
꽤 많이 오는 곳 입니다.
1인 테이블도 있어서
혼자 왔다가도 좋은 곳이에요.

아! 이곳은 노트북 전용공간이 있어서,
노트북 사용하시는 분들은
카운터앞쪽에 있는
2인테이블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담담의 내부 인테리어는
우드테이블&체어가
주를 이루고 있어,
깔끔하면서도
화이트벽과 시멘바닥의
차가운 느낌을 중화시켜주었습니다.

입간판 메뉴판도 잊지마시고 훑어봐 주세요!

카페담담 메뉴판

메뉴는 위에 사진에 첨부해 드렸어요.
가격은 전반적으로 착한가격!

수제차종류도 말그대로 수제청!
시판용이 아니라
직접 담그시는 거라
더욱 맛있습니다!

시즌메뉴로 딸기청을 담그셔서
딸기라떼도 판매하시는데..
그 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새로운메뉴가 탄생했더라고요,
그 이름 바로!
흑임자 미숫가루입니다.
비쥬얼 함께 보실게요!

카페라떼&흑임자미숫가루

남친몬이 미숫가루를 좋아해서
미숫가루 있는 곳에서는
미숫가루만 먹는 편인데,
흑임자를 직접 빻아오신건지
시판인지 모르겠으나
너무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한 입만~ 해서 마셔봤는데,
제가 다 마실뻔..ㅋㅋㅋ

그 눈빛을 읽었는지
남자친구가 본인 음료를 사수하더라고요.
품안에 가둬두기..?

사진상에도 그 고소함이 좀 느껴지시나요?ㅎㅎ

이곳에서 또 추천할 만한 메뉴는
냉침밀크티입니다!
향도진하고 적당히 달달하니
맛있어요.

저는
카페라떼, 레몬차, 밀크티를
주로 마시는데,
다른 메뉴도 다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애정공간
사진으로 보여드리고
인사드릴게요. ^^

아!
카페담담은 재난기금사용가능처입니다.
맘편히 이용하세요.^^

다음에도
또 다른 예쁜카페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