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로데오 카페 추천]커피 향 가득 Roasting Cafe 데바스테이트, 원두 납품 & 콜드브루 단체 주문 가능 매장

2020. 5. 9. 20:14예쁜까페다나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비가 내리는 날이네요 ㅠㅠ

저희는 오늘 예복 3차 가봉을 다녀왔는데요!

 

왜.. 가봉가는 날에는 계속 비가 올까요?

온몸이 축축하고, 불편한 가운데

제가 가는 길이 헷갈려서

항상 가던 길이 아닌

한 블록 앞 골목으로 진입했는데,

뜻밖의 감성 있는 카페를 발견했어요!

 

요즘 트렌드인

내추럴 콘셉트는 아니지만,

모던하면서 깔끔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는 데바스테이트 입니다.

 

비 오는 날과 잘 어울리는 공간이었어요.

네이버 지도를 통해 위치 공유해드립니다.

http://naver.me/FrL3yN58

 

데바스테이트 청담점 : 네이버

리뷰 263 · 토요일 09:00 - 18:00,일요일 휴무,평일 09:00 - 18:00

store.naver.com

데바스테이트

청담점과 한남점으로 체인이었네요!

 

주소 검색해보고 알게 된 사실. ㅎㅎ

그리고

저는 '압구정역 카페'라고 쓰고 있으나,

 '청담 카페'라고 해서 이미 많이

포스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데바스테이트는

네이버 지도에서 뜨는 정보와 다르게

open 10:00 AM

close 21:00 PM

Always open!

 

 

생각보다... 핫하잖아??

내부 전경 먼저 보여드릴게요. :)

카운터&제조공간
실내 바테이블
외부테라스공간

앞서 말씀드린 대로

굉장히 모던하죠?ㅎㅎ

비 오는 날 바깥의 풍경을 보며,

음악을 감상하며,

커피 한 잔 하기 좋은 곳입니다.

 

외부공간도 있었는데,

내부와 또 다른 분위기를 지니고 있어

반전의 매력이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홀빈
드립백과 캡슐커피

아! 그리고 여기는

로스팅을 직접 하는 만큼!

원두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홀빈, 드립백, 캡슐

이렇게 3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있고,

원두의 종류 또한 다양했어요!

 

제가 향을 궁금해하니

직접 원두를 갈아 시향도 해주셨습니다. :)

쏘 스윗 ><

(넘 귀여우신 인상을 지닌 분이셨어요 ♥)

 

저희는 플랫화이트(6,000원)와

밀크티(6,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원두는 총 3가지 타입으로,

본인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었어요.

 

저는 #2번 진한 로스팅에 다크 초콜릿향

이였던 것으로 기억해요. ㅎㅎ

여쭈어보니 브라질+과테말라 원두가

블랜딩 된 원두라고 하셨습니다. :)

 

딱! 제가 좋아하는 원두들의 조화였어요!

 

다른 포스팅들에서는

매장 내에서는 컵을 이용하는 듯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테이크아웃 잔에

주시더라고요 ㅠ_ㅠ

 

스타벅스도 개인 텀블러 가져가도

안 해주던데.....

밀크티&플랫화이트

플랫화이트란 이름에 충실하게

상당히 작았지만...

진짜 진짜 진하고 풍미가 가득하니

맛있었어요!

취향저격당하고 왔습니다.

 

다음 달에 웨딩 촬영하러 오는데

그때 또 들릴 거예요!

 

밀크티도 냉침된 거라

향이 좋고 달달한 게 맛있었어요!

 

예랑이가 입이 까다로운 편인데,

맛있게 금세 한 잔을 비우더라고요. :)

 

진짜 직원 두 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서비스로 오늘의 커피도 맛보고 왔네요!

 

그 사진을 못 찍은 게 너무 아쉽습니다...

 

훈남과 귀요미 직원분들이 계신

데바스테이트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