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카페추천] 정원이있는 카페 코미호미 방문후기

2020. 5. 4. 11:24예쁜까페다나와

안녕하세요 여러분!

휴일 잘 보내셨나요?

저도 알차게 잘 보내었는데요~.ㅎ

 

이번 휴무일에 멀리 갈 수는 없고 해서

가평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그중에 숙소에서 제이드가든을 향해 가던 중

아주 예쁜 카페를 발견했어요!

또 제가 카페 탐험대 아닙니까.ㅎㅎ

 

놓치지 않고 방문했습니다!

바로, 코미 호미인데요.

'CO ME HO ME'

[COME HOME 컴홈]

 띄어쓰기함으로 독특한 카페명이

탄생했습니다.

 

주변에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차량이 꽤나 많았어요.

 

코미호미 외부포토존

주 출입구 옆쪽으로 마련되어 있는

포토월입니다.

쇼핑몰 하시는 분들이

많이 와서 촬영할 것만 같은

분위기의 공간이었어요.

코미호미 출입문

여기가 주 출입구입니다.

길에서 본 입구도 너무 예뻤는데,

 세상 마상 내부는 더 예뻤어요!!

가족단위부터 커플 단위까지

사람이 진짜 많더라고요!

 

입구전경

입구부터 독특한 레트로 감성을

띄고 있는 공간입니다.

굉장히 오랜만에 보는

자개 거울이었어요.ㅎㅎ

코미호미 입간판

가든이 있는 카페지만,

아쉽게도 애견은 출입금지 구역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어린아이들이 많은

공간이다 보니 안전을 위함 같았어요.

코미호미 메뉴판

 

엔틱 느낌 물씬 나는 출입구를 지나

안으로 들어오면 ,

왼쪽으로 카운터가 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음료 가격대는

주로 5000~7500원 선이었어요.ㅠㅠ

 

이쁜 곳=비싸다 라는

만고의 진리를 또 경험하며,

저희는 아이스 바닐라빈 라테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를 시켰는데

바닐라빈 라테가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쌉싸름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아이스 바닐라빈라테

 

다들 셀카 찍고, 찍어주고, 마시고 하느라

바쁜 와중이었어서 음료 시킨걸 못 찍었는데,

유일하게 한 친구가 찍어서

그 사진을 올립니다.ㅋㅋㅋ

고맙다 친구야

 

코미호미 내부공간 1

 

코미호미 내부공간 2

 

실내는 엔틱 한 우드 가구들이 많아서

더욱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창가 쪽으로는 바 테이블처럼 해 놓으셔서,

뷰가 다 너무 좋았어요!

여기가 인기 있는 이유는

바로 아래 사진과 같은 모습을

보실 수 있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원이 넓게 있어서 오두막도 있고,

레이보우 의자도 있고~

북한강도 보여서 소풍+캠핑 온 것 같은 느낌

물씬 풍기는 곳입니다!

정원이 있어 아이들이 뛰놀기 좋았어요.

저희는 11시 반에 들어왔는데,

2시 반까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대화를 했습니다.

 

강바람도 솔솔 부는 게 너무 시원하고,

자연 뷰를 보면서 음료도 마시니 더 맛있더라고요!

외부에서 바라본 주 건물

 

포토존도 많아서 여기서 머물렀던 시간 중

반은 포토타임이고, 반은 수다타임+먹방 타임이었던 곳.

세 커플이다 보니 사진을 찍어도,

그 양이 방대해서 단톡 방 터졌었네요.

 

저희가 간 날에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촬영하는 맛이 났습니다.

 

모두의 인생 샷을 건진 곳.

바로, 코미 호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