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화성행궁 맛집]수제버거_Oh,PQR!(오피큐알)

2020. 4. 6. 14:22맛집을찾아서~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

 

어쩌다 보니 오늘은 다욧 파괴범이 되었네요 ㅎ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코로나를 뚫고 다녀온

수원 행궁동 수제버거집 소개해드립니다!

 

처음부터 이 곳을 갈 생각은 아니였구요~

우. 연. 히 행궁을 걷다가

외관이 너무 독특한 데다가 (특히 간판!)

그날따라 햄버거가 먹고 싶었던 2인의

눈을 사로잡아

자석에 이끌리 듯 들어가게 된 곳입니다 ㅋㅋ

출처 : 오피큐알 블로그

네온사인 간판이 시선을 확!

사로잡죠잉~ㅎㅎ

이곳은 애견 동반이 가능한 곳이라~

애견을 좋아하시거나 키우시는 분들

오시기에 좋은 곳 같아요!

 

안에 가게에서 키우시는

골든리트리버 한 마리도 함께합니다ㅋㅋㅋ

음식이 먹고 싶은지 다가와서

빤히 쳐다보는 게 어찌나 안쓰럽고 귀엽던지 ㅠㅠ

주고 싶지만 먹으면 안 되는 음식들 임으로

패스스.. 미안해..ㅎㅎ

 

먼저 가게 매장 사진 보여드릴게요!ㅎ

 

 

 

 

되게 히피풍의 갬성이 충만하죠?ㅎ

내부에서 흘러나오는 음악 또한 힙 갬성~ㅎㅎ

저희가 갔을 때는 1팀의 커플만 계셨어요 ㅎㅎ

 

수제버거, 파스타, 리소토 다양하게 있구요!

수제 맥주랑 칵테일도 있어요!

물론 일반 커피, 음료도 있습니다!ㅎㅎ

다양한 선택지가 있었어요 ㅎ

 

메뉴판은 미쳐 못 찍어서

아래에 오피큐알 블로그에서 퍼온

메뉴 사진을 첨부합니다!

그중에 저희는 모차렐라 버거랑

해쉬브라운, 까마귀(아메리칸 스타우트)를 시켰습니다!

여기 흑맥은 홉향이 많이 안 나고 산미가 있었어요!ㅎ

에일맥주 같은 느낌?

 

짜잔!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습니다!

으아 사진으로 봐도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저는 생각이 별로 없어서 해쉬브라운만 시켰는데...

어쩔.. 예랑이 꺼 한 입 먹고 너무 아쉬워가지고 ㅠ

하나 더 시킬 뻔 ㅠㅠ

진짜 너무너무 너무*100 맛있었어요!

 

하지만 먹고 카페를 또 가기로했기때문에

자제하고 ㅠㅠ 크흡 ㅠㅠ

열심히 거의 마시는 급으로 먹고 있는

예랑이의 모습을 감상하며 ㅋㅋ

또 오고 말 테야 다른 애들도 먹어보고 말 테다!

다짐하며 식사를 마쳤습니다ㅋㅋㅋ

수원사시는 분들 꼭! 한 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