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브런치카페 추천]카페마마스

2020. 4. 7. 21:30맛집을찾아서~

 

안녕하세요,여러분!
글씨체를 한번 바꾸어 봤어요 ㅎ
어떻게 가독성이 좀 더 있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체인점이 많은!
카페마마스입니당♥

저도 친구 덕분에 가보게 된 곳인데요~
친구는 종종간다고 하더라구요 ㅎ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
정말 많은 지점이 나오더라구요!

카페마마스 지점별 위치

서울에만 15개지점이있구요~
성남에 1개, 하남에 1개, 부산에 1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그 중 제가 간 지점은 강남역점이구요~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네이버 지도]
카페마마스 강남역점
서울 서초구 서운로 138
http://naver.me/FtfKOgM7

강남역 8번출구로 나와서
쭉~우리은행이 보이실 때까지 직진!
우리은행을 왼쪽에 두고
꺾으셔서 또 직진을 하시면

카페마마스 전경

요렇게 오잉?스럽게 있어요ㅋㅋㅋ
잘못하면 그냥 지나칠수있으니!
맞은편을 잘 살필 것!

카페마마스 입구

가까이 다가가면 요렇게 사진과 같이
초록색 프레임에 우드도어가
여러분을 반깁니다~

생각외로 안에 사람이 정말
꽉!차있었어요 ㅎ
저희는 11시?그 쯤 갔었는데 말이죠 ㅠ
좀만 늦었으면 웨이팅할뻔...

내부에 사람이 워낙많아서
사진을 많이 찍지못했어요 ㅠ

카페마마스 order&pick up zone

 

외부 입구의 모습을 내부에도 담은 곳

메뉴판은 따로 없고 카운터에 가야합니당..
나란여자..주문하기바빠..찍지못했어

저희는
두부스프(7,800원)
모짜렐라토마토파니니(11,500원)
버섯파니니
생자몽쥬스/아메리카노

를 주문했습니다.

단면이 아주 맛있어 보이죠?ㅎ
양가쪽에 있는 조각은 바싹한 식감을
안쪽조각은 겉바속촉의 식감을
주고있었습니다!

모짜렐라치즈와 토마토의 조화로
느끼함은 사로잡고
풍미는가득!

살짝 느끼하다싶을 때
토마토의 상큼함이 촥!

중간에

생자몽쥬스로 쌉싸롬하게 입을 가셔주고
마저 식사 고고!ㅎㅎ

버섯파니니는 차이나풍의 향신료를
넣었다고 되어 있어
친구랑 과연 그 맛은??!
중국냄새 날까?? 하고 시켰는데ㅋㅋㅋ
(대기하면서 보니 옆에 한중국제부부도
아들과 드시고계셨던)
생각보다 그 향이 약해서 아쉬웠다..

그리고 무언가 독특한 향이있어서
약간..물리는맛??
모짜렐라토마토 파니니에 비해
둘다 손이 덜갔다는거 ㅠㅠ
다소 아쉬운맛..

두부스프는
생각외로 두부향이 많이 나서
되게 고소했으나!

(중국에서 마신 또우지앙냄새가)
느끼한 것을 별로 잘 못먹는
내 입엔..얘도..좀 느끼 ㅠㅠ

 

분위기 : 4점 / 5점
인테리어적 요소는 나쁘지않으나
사람이 많아 다소 시끄러움

접근성 : 3.5점 / 5점
생각보다 큰길에서 잘 안보임

맛 : 4.5점 / 5점
느끼한 것을 잘 먹는 사람들은 만사오케!
풍미가 좋았다는!

재방문 의사 : 4점 / 5점
간단하게 먹기 너무좋음!
샐러드 메뉴도 많고 파니니♥

모닝세트도 있으니 근처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
커피앤도넛이 아닌 커피앤파니니
샌드위치도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