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맛집]동탄곤드레_한식러버들을 위한 곤드레밥 추천

2020. 4. 9. 15:11맛집을찾아서~

안녕하세요 여러분!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저는 오늘 중화요리집을 가서

고추 덮밥을 먹었는데.... 부실했어요.. 휴

 

아무튼 오늘의 맛집은?

바로 동탄 곤드레밥집입니다!ㅎ

 

여기는 예비 시아버님께서

지인분들과 드셔 보셨는데

반찬도 깔끔하고 곤드레도 안 비리고

맛있으셨다며 함께 가자고 하셔서

가게 되었는데요~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8717524&tab=fsasReview

 

동탄곤드레밥집 : 네이버

리뷰 236 · 석우동으로 이전한 밥집

store.naver.com

제가 또 시골 출신인지라

이런 맛은 또 잘 알거든요~

일단 부푼 마음을 안고 고고~

 

아버님이랑 같이 있다 보니

외부 사진을 못 찍어서

위에 네이버 검색 링크를 삽입했습니다!

지도도 함께 나와있으니

찾아가시기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Break Time 15~17시)

 

주차는 지하주차장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오셔서

왼쪽으로 꺾으셔서 밖으로 나온 뒤

오른쪽으로 꺾으면 매장이 나옵니다ㅎ

 

메뉴는 정말 심플하게

곤드레밥(11,000원/1인)

or 곤드레밥+간장게장(35,000원/1인)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고요.

 

사이드 메뉴로

부추천/새우장/제육볶음(각 10,000원)이

있었습니다!

 

곤드레나물밥과 간장게장, 새우장

모두 포장이 가능했어요!

 

저희는 곤드레밥으로 4인에

추가로 부추천과 제육볶음을 시켰습니다!

그 비주얼~

지금! 공개합니다!

비주얼 장난 없죠 여러분?ㅠㅠ

반찬이 무려 10종!

저희가 갔을 때는

'꽈리고추무침, 두부조림, 멸치볶음,

오이무침, 생김, 김치, 깻잎(강추!)

잡채, 나물무침, 깍두기'

이렇게가 기본 밑반찬으로

나왔구요~

 

된장찌개도 곤드레밥 세트에

속해있었습니다~

별도로 시키지 않았어요!

 

너무 웃겼던 게

제육볶음이 생각보다 작은 거예요!

(나오고 나서 의아해하니 직원분이

사이드 메뉴라 1인분이라고 하더라고요..

미리 좀 알려주셨으면..)

고기 러버인 두 아드님 당황하고 ㅋㅋ

(그래도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제 기준에서는 살짝 달게 느껴졌습니다.

기름기도 좀 많았어요 ㅠㅠ)

그래도 부추전이 어마 무시하게 커서

다른 것들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저는 곤드레밥에 간장을 넣기보다는

된장찌개에 비벼먹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라 ㅎㅎ

그렇게 먹었고요~

 

아버님은 간장 반 된장찌개 반

두 아드님은 간장에 슥슥~

예랑이는 너무 열심히 먹느라

눈앞에 된장찌개가 있는지도 몰랐다며ㅋㅋㅋ

밥을 2/3이나 먹고 나서야 발견해서

남은 밥에 비벼먹었네요 ㅋㅋ

바아 보오~

 

반찬의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골고루 맛봐봤는데

간이 막 세지도 않고

잘되어있더라고요!

한식 러버들에게 이런 10첩 반상은

너무 좋은 것 ><

 

아버님 덕분에 오랜만에

건강한 한식을 먹었습니다~

 

맛 : ★★☆

제육볶음의 맛과 양이 아쉬웠어요.

다른 메뉴는 다 괜춘!!

 

접근성 : ★☆

차량으로 한 20분가량은 간 것 같아요!

도로변에 위치해 있음!

 

구성 및 청결도 : ★☆

반찬이 10첩이나 된다는 점.

놋그릇 느낌의 스테인 같은데 나와서

반찬이 더 정갈해 보였습니다.

 

재방문의사 : ★☆

저희 부모님을 한 번 모시고와도 좋을 듯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