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카페추천]가든형카페 수우

2021. 10. 6. 00:49예쁜까페다나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하남에 있는
가든형카페
미니식물원 느낌의 카페인
수우를 소개할까 합니다!

일단 위치부터 공유할게요!

경기 하남시 신장동로29번안길 25
http://naver.me/I5FazS6K

수우 : 네이버

리뷰 96 · 매일 10:00 - 22:00

store.naver.com

수우는
주택가에 위치해 있고,
건물 앞쪽으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한 3~4대 정도 가능했던 것으로
기억해요..ㅎㅎ


외관부터
우드도어로 되어있어
자연의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제가 갔을때는
대나무가 창문을 살짝 가리는 식이였어요

수우는
'쉼이있는 공간'
'힐링이 있는 매일의 순간'
'식물과함께 여유로운 시간'
을 모토로 하고 있는 공간입니다. :)

그에 걸맞는
내부 플렌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식물,화분 판매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띄었던 것이
바로 미니 화분, 식물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공간이였어요!

제 눈을 사로 잡는 아이들도
너무너무 많더라구요!

커피도 즐기고
공간도 즐기고
집에 놓을 갬성 화분도
구매해갈 수 있는
일석삼조의 공간입니다!

가격대는 화분하나에
적게는 만원대에서
비싸게는 10만원가까이까지
다양한 종류와 크기의
화분들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나머지 카페공간을
함께 보실까요?

포토스팟

위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가구들은 전부 목가구고
바닥도 돌맹이 알알이 박힌
느낌의 마감으로 되어있어,
실내지만 야외공간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경의선 숲길 카페추천에 등장했던
모투누이와 같은 마감이였어요!

곳곳에 플렌테리어가 되어있어,
공간이 더욱 풍부하고
가든속에서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테라스 공간에 작게나마
테이블이 2~3개 있어
테라스 공간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수우는 계절별?분기별?로
식물 테마를 바꾸어 가시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8뭘말이였는데,
10월 현재는
다육이들의 세상으로 꾸며져 있답니다!

▽ 아래에 맛보기 사진 투척 ▽

자세한 매장관련 정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실 수 있으세요 :)


저희는 이날 총 3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스카페라떼 5.0
수우밀크티 6.0

남편이 밀트티를 좋아해요 ㅎㅎ
크럼블파운드케이크 7.0

카페라떼는 진짜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 이였어요!
꼬숩하면서도 진하고 뒷맛이 깔끔한맛!
텁텁하지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밀크티는
다른데에서 마셔본것과 비교했을때
생각보다 많이 안달고
담백했어요!
단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다소 아쉬워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ㅠ
저희 남편이 그랬답니당 ㅠㅠ
양도 소박해서 더 슬퐁


크럼블파운드 케이크는
질감이 생각보다 포슬하면서도
단단했어요!
위에얹어주신 크림덕분에
너무 목멕히지도 않게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남편입에도 맞았는지?
폭풍흡입을 한 그ㅋㅋㅋ

역시 커피+디저트는
최고의 조화가 아닐 수 없죠?

나는 자연을 좋아한다.
나는 우드우드한게 좋다.
나는 진한라떼를 좋아한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밤에는 알전구도 켜주셔서
더욱 이뻤던 공간이였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