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카페추천]신구의 조화, XOXO

2021. 10. 9. 22:35예쁜까페다나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요즘 새롭게 뜨고 있는
제천의 한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은근 요새 제천에 감성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어요!
이제는 서울 못지 않은
신생감성의 젊은 사장님들이
많이 유입이 되고 있나 봅니다!

청주와 더불어 제천도 카페핫플이 될 건가 봐요 ㅎㅎ
제천 주민 외에 단양&영월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릴 만한 공간입니다!

주소 먼저 첨부할게요!
[네이버 지도]
XOXO
충북 제천시 내토로51길 14
http://naver.me/GPrO5BIN

XOXO : 네이버

리뷰 27 · 매일 11:00 - 22:00, (Last order21:30)매주 수요일 휴무

store.naver.com


[영업시간]
매일 11:00~22:00(라스트오더 21:30/수요일 휴무)


화산동은 특히나 죽은 공간과 같은 느낌이였는데,
그 곳에 활기를 심어주는 이 카페!
너무 반가웠어요 :)
지금 만나 보실까요?

메인외관
주출입구

sns를 보면 주로
첫번째 사진 장소에서 많이들 사진을 남기시더라구요~
약간 xoxo만의 메인 트레이드 마크지 않나 싶습니다.

버스정류소 에서 많이 봤던
주황색 대기의자가 눈을 사로잡았어요!

카운터

안으로 들어가면
귀엽고도 자그마하게
보틀형음료와 아이들용음료가 디피되어 있었습니다.
디저트류는 섭섭하지않게
마들렌, 케이크, 쿠키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실내1
실내2

XOXO의 내부공간은
다인석 2곳(소파형/테이블형)
4인석 2곳, 2~3인용 3곳 정도

매장 크기에 비해 의자가 너무 없네? 라는
생각이 들었을 찰나!

아래의 사진을 보실까요?
화장실 문을 통과해서 또는 완전 야외서 부터
진입이 가능한 야외 테라스 공간이 있었습니다!
여기는 댕댕이들도 입장이 가능해요!!

이걸 알았더라면 우리 라온이도 데리고 왔을텐데 ㅠ
답답하게 집에 혼자 냅두었네요...(미안)

야외1

깨알 다른집 댕댕이 등장!

야외2

야외로 나가면
4인테이블이 4~5개정도?? 있었고,
코너를 돌음과 동시에 2인전용 공간들이 있어
복잡하지 않게 공간이 구분되어 있었어요!

저희가 간날은 9월초였음에도
살짝 햇볕이 뜨거워
시원한 실내공간에 자리잡았습니다!
(에어컨이 다소 쎄서 살짝 추웠어요)

메뉴

이날 저희는

아메리카노 4.0
콜드브루라테 5.0
카라멜마끼야또 5.0
당케산도 4.5

를 주문했구요!
생각보다 디저트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어요!

아메리카노는 다소 진했고,
콜드브루라테는 역시나 깔끔한 맛!
디저트와 함께 하기에 제격인 두 메뉴입니다 ㅎㅎ

캬라멜마끼야또는...
갠적인 취향이 아니라 그런지 너무 달았어요..
굳이 단거를 마신다면 바닐라시럽이나
돌체시럽인 사람이라...(패스)
남편은 매우 맛있게 마셨습니다!
바로이맛이라며 ㅋㅋㅋ

당케산도 속 크림은 달달하면서 크리미해
다소 뻣뻣하다고 느낄 수 있는
당근시트의 식감을 부드럽게 감싸주었어요!
당근시트에서 진짜 당근이 있어 더욱 고소했습니다!

짧게나마 만족스러운 후식을 즐길 수 있었던
제천의 XOXO!
여러분도 한 번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