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카페추천]브런치카페 선셋스위밍 샌드위치

2020. 6. 13. 16:49예쁜까페다나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압구정로데오역 근처
청담동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선셋스위밍 샌드위치
소개해 드릴까 해요!

이 날은 저희가 세미웨딩 촬영이 있었는데,
도보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더욱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위치 공유해 드릴게요. ㅎㅎ
[네이버 지도]
선셋스위밍 샌드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170길 23
http://naver.me/GGNGIJgD

선셋스위밍 샌드위치 : 네이버

리뷰 183 · 일요일 10:00 - 20:00,매일 10:00 - 22:00

store.naver.com


외관부터 아기자기한 곳이라
포토존으로도 인기만점일 것 같아요.

메뉴도 다양했는데요~
메뉴판도 공개합니다.

메뉴판 옆쪽으로
디저트 코너가 있었어요!
오렌지케이크랑 당근케이크가
맛있어 보였는데,
저희는 배가고팠던고로
샌드위치 메뉴를 시켰습니다.

늦은 점심시간(오후1시반경)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꽉차 있었어요!

저희는
체다베이컨파니니(10.5)
칠리치킨아보 샌드위치(11.5)
트러플에그크로와상샌드위치(13.0)
오렌지쥬스(6.8)
패션베리에이드(6.8)
이렇게 총 5개의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음식 비쥬얼 보실게요!

다시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

전반전인 사이즈는
여자분들 먹기에는 1인분으로 충분!
남자분들 먹기에는 다소 작은 양이에요.


칠리치킨아보샌드위치는
다소 한입에 먹기는 불편했어요.
하지만 맛의 밸런스는 굿!


트러플에그크로와상 샌드위치는
버섯의 향이 좋고
에그스크럼블이 너무 부드러웠어요!
하지만 크로와상으로의 조화로인해
살짝 느끼했습니다.ㅠㅠ
파니니빵에 하면 더 맛있었을것 같았어요.


예랑이가 순식간에 비워버린
체다베이컨파니니
이 것도 맛의 밸런스는 좋았습니다!
양이 좀 아쉬웠어요. ㅠㅠ



직원분들이 좀 쌀쌀하시긴 하셨지만,
빵과 재료의 신선도가 좋아서
맛이 있었던 곳입니다.

늦은시간에도 핫했던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