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캘리작품 이미지 연출 샷 with 크리스탈양

2020. 4. 23. 11:47캘리그라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지난 토요일에 방문한

이태원 코니크에서 촬영한

제 취미생활인 캘리그라피

작품의 이미지 연출샷

친구 작가로부터 받았습니다!ㅎ

 

포토폴리오를 함에있어서

도움이 될까 싶어서

이리저리 구도를 잡게끔

나름 협찬(?)을 했는데요 ㅎㅎ

 

그 결과물이 오늘 도착하여!!

여러분들께 보여드립니다 ㅎㅎ

 

일단 제가 집에서 간단하게 찍었던 것과

비교 샷을 보여드릴게요 ㅎㅎ

 

첫번째는, 탁상용 시계구요~

개인 연출컷 - 박스포장 샷
작가 연출컷

숫자도 따로 표기할 수 있으나,

저는 기본 형태를 유지했어요 ㅎ

 

'새로운 시작은 서툴러도 좋다.

점점 더 괜찮은 사람이 될테니까.'

버들글씨님 作

 

새로운 시작을 두려워 하시는 분

새로운 도전에 막막하신 분

을 위해 만들어 본 작품이에요 ㅎ

모든 도전을 응원합니다!

 

두번째는, 티코스터입니다!

폰으로 촬영한 개인 연출샷
작가 연출샷 1
작가 연출샷 2

빈티지한 감성이

카페랑 커피랑 내츄럴톤의 티코스터랑

너무 찰떡으로 나온 사진이였어요.

뭔가 커피만 놓고 사진찍은 그 위에

아이패드로 캘리를 써 넣고 싶다는

생각이 물씬 풍기면서

이렇게 아이패드를 살 이유가

+1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갖다붙혀넣기 ㅎㅎ)

 

세번째는, 액자에요!

 

카페 메뉴판 용 개인연출 샷
카페 메뉴판 용 작가 연출 샷 1

카페에서 촬영을 하는 기념으로

가상의 카페이름을 정하고,

(뭔가 여러분에게  캘리로따뜻한 감성을 전하고 싶어

카페 溫(따뜻할 온) 이라고 정했어요 ㅎ)

메뉴도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것들로

기입하였습니다.

 

이 날 햇볕도 좋고 날씨가 좋아서

카페 야외에서도 한 컷 남겨주셨네요!

 

액자틀이 내츄럴우드인데

초록초록한 자연적 요소들과

잘 어울려서 좋은 조합이였습니다 ㅎ

서브연출샷 하나 더 투척해요!ㅎ

카페 메뉴판 용 작가 연출샷 2

기본 액자를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앞쪽에는 또 다른느낌으로

추억을 담아가십사

카페 메모리즈라는 가제를 달았어요 ㅎ

 

일반 글귀 연출용도

 함께 촬영했는데요~

액자사이즈는 4*6 사이즈와 5*7사이즈 입니다.

개인연출샷 5*7사이즈

5*7사이즈에는

'일상의 공간은, 어디로든 떠날 수 있는

출발점이 되어주고,

여행의 시간은, 그간 우리가 지나온

익숙함들을 가장 눈부신 것으로

되돌려놓는다.'

운다고 달라지는 일은 

아무것도 없겠지만, 박준 作

을 기록해 보았어요!ㅎ

4*6사이즈 작가연출샷 1

4*6 사이즈 액자에는

'하루 중 가장좋아하는

시간에다 너를 두곤해'.

허성욱 작가 作

를 써보았습니다.

 

침대 머리맡이나 거실에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4*6사이즈/5*7사이즈 작가연출샷 2

앞서 개인연출샷으로 찍은 액자와

함께 작가님께서 촬영해 주셨습니다 ㅎ

창가에 있는 선인장과

우드액자가 잘 어울렸어요!

 

빈티지 감성의 카페와

내츄럴소품의 조화!

작가님께서 원하시는 느낌과

구도로 뽑아본 저의 작품!

그 매력이 배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