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5월 어버이날,스승의날 선물로 추천

2020. 4. 14. 12:26캘리그라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곧 있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버이날, 스승의 날

기념 선물로 무얼 하면 좋을지

고민하다가

캘리를 응용하여 석고 방향제를 

제작해 보았습니다!

 

전문적인 사진작가가

아니다 보니 ㅠㅠ

사진 퀄리티가 낮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급하게 집에서 찰칵찰칵)

 

기본 사양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타입 : 육각형 / 사각형

데코 : 카네이션 / 벚꽃

향 : 라벤더 / 블랙체리 / 레몬 버베나

각 택 1


어떤 느낌인지 아셔야

구매하시기에 편하시겠죠?

그럼 함께

샘플 사진 보실까요?ㅎ

작업 샘플 원제품

위에 보이는 사진이

바로 원제품 사진입니다 ㅎ

끈도 코르사주 색과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도록 핑크색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응용 제품 사진 보여드릴게요~

 

먼저는 사각형 태블릿에

벚꽃 코르사주를 데코 하고,

향은 라벤더향으로 매칭 해보았습니다.

 

글귀는 고객님께서

직접 의뢰하신 문구로

"인생은 실전이다"라는

본인의 인생 모토를 알려주셨어요 ㅎ

사각형 타블렛 제품사진
사각형타블렛 포장사진

 

두 번째 시안은

육각 태블릿에

카네이션 코사지를 데코 하고,

향은 버베너향으로 매칭 해보았습니다.

 

선물용으로 의뢰하신 것으로

을 맞이해

사랑스러운 연인에게

선물할 예정이라고 하시네요 ㅎㅎ

 

육각형타블렛 샘플
육각형타블렛 포장사진

 

이렇게 위와 같이

의뢰하신 글귀들로 제작되며,

최대 18자까지

기재 가능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나만의 것을 만들고 싶다.

하나밖에 없는 선물을 하고 싶다.

평소에 많이 보이는 것 외에

색다른 것을 선물하고 싶다.

향기를 선물하고 싶다.

봄에 맞는 싱그러움을 전달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그래서 얼마인지?

금액이 궁금하시죠?


제품가는

개당 13,000원으로

제작은 일일이 고객 맞춤형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입금 확인 후,

3~5일 정도 예정이며,

(배송비는 3,000원 별도 부과)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관심 가져 주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