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독학] 야매캘리그라피가 원데이클레스를?

2020. 4. 10. 20:49캘리그라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엄청난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그게 뭐냐면요~ㅎ

(안물안궁 이시려나 ㅠㅠ)

 

제가 취미로 하고 있는게 바로

캘리그라피거든요 ㅎ

 

워낙에 유명하고 잘하시는 분들이

(손끝캘리, 김루시캘리, 햇살콩님, 굳세나님 등)

많은데다가 제 스스로도 그 분들에 비하면

아직 실력이 많이 부족하다 생각하고 있는

1인 인데요~ㅎ

 

그동안 나름(?) 꾸준히

매 연말 달력을 판매하면서

수익금 전액(재료비제외)

어린아이들을 위한 기부에 사용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인**그램에서

문화로운생활이라는

20~30대를 위한 문화생활공간.

문화플랫폼에서

문화강사를 모집한다는 공고를 봤습니다!

두둥!! 

 

문화로운생활 문화강사모집공고

현재 음악적관련 수업이 많아서

그런지 이번에는

공예쪽 관련을 모집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나란사람도 될까?'싶었지만

일단 많은사람들과 함께 재미있게

즐기면서 해보고 싶어서

이력서&포토폴리오를 제출해 봤어요!

과감하게 지원!! 고고고!

 

근데 일주일이 다되어가도록

연락이 없으셔서...

'안되었나보다..역시나 쟁쟁한 분들

전문가분들이 많으시겠지..'

라고 생각했는데..세상에나..

연락이 왔습니다!!

 

스페셜클레스로 원데이클레스

개설할 예정인데

미팅이 가능하냐는 연락이였어요!

세상마상!!

아휴 그럼요 물론가능합죠 ㅎㅎ

 

그렇게 지난 화요일

문화로운생활 측 담당자님들과

미팅을 마치고,

저는 5월 8일 어버이날 기념

엽서&용돈봉투

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아직 공식적인 홍보가

발표된 상태가 아니라서 

저도 막 홍보를 할 순 없지만!

 

혹, 장안동에 살고있다!

회사가 동대문구 또는 군자다!

하시는 분들!

 

저와 함께 캘리하지 않으실래요?

못해도 괜찮아요!

저도 하니까요 ㅎㅎ

 

이런분들께 추천드려요!

- '나도 글씨 잘 쓰고 싶다.'하시는 분

- 악필도 작품으로 승화하고 싶으신 분

- 나만의 것을 만들고 싶으신 분

- 조금만 바뀌면 좋을 것 같은데 잘 모르겠는 분

- 맘 편히 글씨쓰고 싶으신 분

- 특별한 선물을 하고싶으신 분

 

물론, 다*소만가도

예쁜 봉투, 캘리봉투 이미 많습니다!

그치만 일년에 한 번 뿐인

어버이날이니 이번 기회에

조금만더  정성을 기울여 보는 것은

어떨런지요?ㅎ

 

수업자료로 만든 샘플

맛보기로 한 장 투척하고 갑니다!ㅎ

어버이날 엽서 샘플

보시면 아시겠쬬?ㅎㅎ

저같은 사람도 캘리합니다 ㅎㅎ

 

공식적으로 홍보피드가 뜨면

저도 바로 소식 또 알려드릴게요!

그때는 더욱 많은 샘플 사진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자세한 사항은 '문화로운생활'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https://www.instagram.com/move_likes_culture/

 

5월에 어떤 분들을 만나게 될지

기대하는 마음으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글씨로 여러분을 표현해주세요!

지금 바로! 저와~함께해요!!